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여러가지, 유아 . 초등 새해 선물

by IT마카롱 2020. 12. 22.
반응형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아마 많은 분들이 거의 자녀분들을 위한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셨을 텐데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 못하셨다면,  꼭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어도 연말 선물, 새해 선물로 어떤 선물이 좋을지 추천 선물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도 연령대에 따라 선호하는 선물이 달라져서 유아 어린이 선물과 초등 어린이 선물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들 어렸을 때,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보내라고 공지해 주시죠.

 

그래서 미리미리 아이가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을 물어봐서 평소에 알아두어야 되는데요. 

 

아이가 미리 장난감 뭐 가지고 싶다고도 말하지만, 특별히 말이 없으면  온라인 쇼핑몰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여주면서 어떤 장난감 가지고 싶냐고 물어본 후에 포장해서 보내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 장난감 선물을 아이편에 보내게 되는데, 아이가 자신의 크리스마스 선물인 장난감을 가지고 가면서도 그게 자신이 받을 크리스마스 선물이란 걸 다행히도 모른답니다.ㅎㅎ

 

당연히 선물포장은 안보이게 가려야겠죠?

 

아이들 나이가 들수록 가끔 들켜서 눈치채면 어쩌나 하는데 말을 잘하면, 아이들은 정말 순수하게 산타할아버지가 엄마, 아빠라는 생각을 잘 못하는 것 같아요^^

 

 

산타할아버지가 외부에서 오셔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주는 방식이었는데 요즘은 코로나로  크리스마스 선물 주는 방법이 달라졌는지 모르겠어요..

 

그럼 이제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알아볼게요~


유아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저희 아들 어릴 때는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터닝 메카드, 다이노소어 합체 로봇 등 변신 로봇이 유행했어서 그런 변신되는 장난감을 좋아했었어요.

지금도 인기있는 제품들은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요즘은 헬로카봇이 인기 있더라고요. 

 

헬로카봇 슈퍼합체도 헬로카봇 K캅스, 헬로카봇 킹 가이즈, 미니 특공대 슈퍼 공룡 파워 2 레인저 세트 등 남자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남자아이들 장난감은 가격대 높은 것들이 은근히 많아요 ㅜㅜ. 가지고 놀다가 뭐 부러지면 너무 아까워요 ㅋ

 

미니 특공대 슈퍼 공룡 파워 2 타르보 스톰 , 티라볼트, 케라루시, 테라새미, 키오맥스 테고리오, 스테고마그마, 메가로도 볼트 메가로돈 새미, 테고리나, 티라재키, 티라노건틀렛, 프테라쉴드윙 등 여러가지 있으니 가장 맘에 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되세요~ 머리 아프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로봇보다는 요런 선물이 맘에 듭니다. 장난감 필수품 중의 하나인 공룡대탐험 다이노트랙인데요.  공룡대탐험 다이노트랙 하나 있으면 아이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잘 논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와 공룡이 둘 다 있으니 좋고, 표지판도 있고, 또 트랙 조립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어린아이들에게 좋습니다.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중에 포크레인을 빠뜨릴 수가 없는데요. 

 

직접 타면서 놀 수 있는 포클레인 붕붕카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지요~

 

내년 여름에는 코로나 걱정 없이 바다를 활활 누비기를 바라는데요. 요 포크레인 붕붕카 가지고 가서 모래사장에서 놀아도 엄청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듀플로 레고 블록은 연령대별로, 성별에 따라 다양하게 있어서 유아뿐만 아니라 정말 초등까지도 남자아이 여자아이 구분 없이 모두 좋아하고 재밌어합니다.

 

듀플로 레고 블록도 완전 필수품이죠^^.. 저 같은 경우 평소에 장난감 안 사주다가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생일, 명절 등에 사주는데요.

 

집에 장난감이 많이 쌓이게 되니 양 조절이 필요합니다~

 



요거는 남자아이 여자아이 상관없이 모두 좋아하는 선물입니다~

 

저희 아이들 어렸을 때는 미니쿠페, BMW 등 전동 자동차 사줬었는데 요즘은  깜찍하고 가성비 괜찮은 베스파 미니 전동스쿠터 많이 사주시더라고요. 너무 깜찍합니다^^ 

 

 

집이 좀 넓은 편이라면 이런 미니 전동스쿠터 타고 돌아다니면 아이들 너무 신나하겠죠~ 집이 넓으신 분들 추천드려요.

 

이 중에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괜찮은 장난감 고르셨나요? 이제 유아 여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알아보겠습니다~



유아 여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저희 딸 어릴 때는 미미의 가방 집, 초콜릿 만들어주는 장난감, 세라의 팝콘 가게, 하프의 아이스크림 집 등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도 역시 여자아이들은 그런 아기자기하면서도 꽁냥꽁냥 가지고 노는 종류의 장난감을 좋아합니다.  

 

 

요즘 시크릿 쥬쥬가 여자아이들이게 인기가 많은데요.

 

미미 노트북도 있지만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시크릿쥬쥬 시크릿 노트북을 추천합니다.

 

초등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미미 노트북 추천드립니다. 미미 노트북 수준이 좀 더 어렵습니다^^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시크릿 쥬쥬 화장가방 또한 유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상담합니다. 엄마 하는 건 다 따라 하고 싶을 나이니까요~

 

 

요즘은 아이들 선물 가격대가 그리 호락호락한 것 같지가 않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죠^^?

 

이 제품은 시크릿쥬쥬 시크릿 셀카폰인데요.

 

초등 전이다 보니 아이들이 아직 폰이 없어서 초등 들어가기 전에 여자아이들은 꼭 한 번은 요런 셀카폰을 원하더라고요. 

 

 

마땅한 선물 없으면 시크릿 쥬쥬 장난감 인기가 많으니 아이에게 물어봐서 선물해도 좋을 듯해요.

 

 

영실업에서 나온 콩순이 편의점도 여자아이들 은근히 좋아합니다. 찍어서 계산하는 일이 재밌어 보이는 듯해요.

 


여자아이들은 역시나 손으로 꼼지작 꼼지작 하는 걸 좋아해서인지 저희 딸도  플레이도우 너무 좋아했어요. 뭐 지금도 좋아합니다^^

틀 바꿔 끼우면서 다양한 국수 또는 스파게티면을 만들 수 있는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국수의 달인 홈캉스 플레이도 역시 여자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쪼물쪼물하는 거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은 더 좋아할 거여요~

 

플레이도우는 생각보다 빨리 굳지 않고 아이들이 빨리 흥미를 잃지 않아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어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은 장난감입니다. 단, 너무 어린아이들은 입에 넣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플레이도우 요리대백과사전 플레이세트 장난감으로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어서 여자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계란 프라이도 만들고, 도넛도 만들고, 쿠키, 빼빼로,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 창의적으로  원하는 것은 다 만들 수 있어요^^ 

 

위 사진처럼 모양 틀이 있어서 쉽게 찍어낼 수 있습니다.

 


초등 크리스마스 선물


초등학생 저학년인 경우 위에서 올린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호하겠지만 점점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서서히 캐릭터 유아 장난감들이 관심이 없어집니다.

 

좀 멋을 아는 고학년 남자들이라면 간지 나는 티셔츠, 모자, 신발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게임에 이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최고로 쳐주는 분위기입니다. 어른들이 현금 좋아하는 거랑 같은 이유일 겁니다~

 

 

문화상품권 몇 장을 주어야 남자아이들이 만족해할까요? 

 

저희 아들 같은 경우 초등학생 3학년인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만화책을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작년에는 브롤스타즈 카드였습니다^^

 

갑자기 코믹 메이플스토리 만화책에 빠져서 100번째 사달라고 하는데 여기저기 다 품절이군요 ㅜㅜ

 

 

때로는 선물 안 필요하니 게임시간을 달라는 거였습니다 ㅎㅎ, 아니면 현질을 제발 한 번만 해달라고 했지만 아직은 현질을 허락한 적은 없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날이 대부분이니 요즘 살도 점점 더 쪄서.. 몇 kg 이하로 내려가면 현질을 최초로 해주겠다고 했지만 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은 일 같습니다.

 

 

 

저희 딸을 보니 평소에도 정말 다양한 것을 계속 원합니다. 

 

슬라임, 다꾸, 포장지 용품, 양모 펠트, 십자수, 미싱, 미니어처 제작, 구관 인형 등 정말 다양하게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딸이 작년에는 갑자기 구관 인형과 만화책을 사달라고 해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었는데요. 더 그전에는 직접 그리고 색칠하고 오려서 구관 종이 인형을 제작하였습니다.

 

 

구관 인형은 가격대가 정말 다양해요. 만원 안 되는 것부터 몇십만 원까지 있으니 가격대 잘 선택하셔서 맘에 드는 걸로 구입하시면 될 듯해요.

 

아공 구관인형 너무 귀엽지요? 구관인형 있으면 역시나 또 옷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드나 봐요. 그래서 딸내미 미싱까지 사줬답니다 ㅜㅜ

 

커서 배워도 되는데... 왜 지금 다 배우고 싶은 걸까요? 동네에 미싱 배우는 곳에 초보과정이라도 보내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갈 수가 없어요.

 

중학교 올라가는 6학년 아이들은 이쁘고 독특한 학용품을 선물해도 좋습니다.

 

또 이맘때쯤은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색조화장품, 틴트, 매니큐어 등 화장품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색조 화장품은 잘 못 쓰면 아이의 피부를 망가뜨릴 수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선물하셔야 할듯해요.

 

요즘은 원료 믿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백화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 그 나이 때는 그대로 이쁜데... 그때는 그걸 모른다는 사실이 슬픕니다^^    

 

솔직히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은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그거 다 사줄수 있는 재량있는 부모가 아닌것이 슬플 뿐이지요^^

 

보드게임은 남자아이, 여자아이 상관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블도 좋아하고,  브루마블, 라비린스, 루핑루이, 원카드, 맛있는 코딩 등 그 외에도 많지만 저희 아이들은 지금 말한 보드게임을 좋아합니다.

 

브루마블 정말 어렸을 적에 너무 재밌어서 매일 하고 싶었어요.

 

그때 왜 이렇게 재미있는지^^ 특히 호텔 지은 곳에 걸려주면 정말 입가에 미소가 생기지요^^

 

라비린스는 제가 아직 보드게임 안 사줬는데 작년부터 사달라고 했는데 아직까지도 못 사준 보드게임입니다.

 

 

저 어렸을 적에 원카드 정말 재미있게 했었는데 지금까지 여전히 재미있게 하는 놀이입니다.

 

맛있는 코딩 저희 가족 넷이 함께 하기도 하는데 은근히 승부욕을 활활 불타오르게 하는 재미있는 게임이라 추천합니다.

 

 

보드게임은 가족이 즐길 수 있으니 괜찮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꼭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어도 평소 장난감으로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에어팟은 이미 가지고 있는 아이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도 그림 그리고 싶다고도 하고 줌 수업도 할 겸 아이패드 7세대로 사주었어요.

 

저는 에어팟 비싸서 제 돈으로 구매 못하겠는데 딸아이 이야기 들어보면 요즘 아이들은 에어팟 많이 가지고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친구들이 가지고 다니는 거는 나도 가지고 다니고 싶죠. 에어팟 가격이 세지만, 싫어하는 학생  없을듯합니다.

 

남자아이 여자아이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뿐만 아니라 초등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모두 알아보다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혹시 이 중에  마땅한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날 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