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화방넷 추천인 아이디) 추천 5명 다 되면 입력정보 다 날라가니 조심하셔요.

by IT마카롱 2020. 11. 21.
반응형

저는 화방넷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학원에서 알려줘서 알게 된 건지 딸이 필요한 거 있다며 화방넷에서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미술용품이 여기가 가장 저렴하다네요^^ 재료도 다 있는 것 같고요.

 

신규 회원 적립금 혜택 중에 추천인 아이디를 쓰면 추천인, 새로 가입하는 사람 둘 다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된답니다. 

★추천인 아이디 : balloonfw 

※ 추천 5분한테 다 받으면 댓글에 적어놓을게요~ 바꾸기 전에 추천하시는 분 없길 바라요. ^^ 

추천하실 때 댓글에 "추천했어요"라고 댓글 남겨주시면 더 좋겠지만요.

 

그런데 최대 5명으로부터만 추천을 받을수 있나 봐요. 저도 적립금 받으려고 검색해서 찾아서 아이디 넣었더니 5명 다 추천된 아이디라 제 주문 입력정보가 다 날아갔어요 ㅜㅜ

 

다음 검색으로만 검색이 되어서 거의 추천되지 않을테니 맘 편히 추천하셔도 될 거여요^^

화방넷은 5만 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이어요~ 그리고 이젤 사면 묶음배송되는 줄 알고 같이 구매하려고 했는데 부피가 커서 별도 배송되고 배송비도 별도여서 다음에 구매하려고 아직 안 샀어요.

 

여기서 중요한 팁!!!

회원 가입하고 나니 적립금이 2천 원이 있어서 이건 지금 써야지 했는데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3만 원 채우기 위해서 자질한 걸 선택하고 적립금을 입력했더니... 사용이 안돼요 ㅜㅜ. 적립금이 5천 원 이상되어야 사용 가능하다는 점!!! 저처럼 시간 버리지 마시고, 아시고 계시면 좋을 듯요^^

 

그래서 원래 필요한 것만 주문했어요^^

 

 

 

스케치북을 주문해서 큼직하게 구겨지지 않게 택배 보내셨더라고요.

포장 박스 테이프에 화방넷 연락처와 사이트 주소가 있어요.

딸이 연습한다고 스케치북 8절지도 샀어요. 5절지는 미술학원에서 쓰려고 샀는데 요 스케치북 써도 되는지... 학원에서 구매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완전 잘 지워지는 "떡 지우개" 미술 하는 친구라면 떡지우개 필수지요~

딸이 펌핑 워터 브러시 구매하더니 받고 나서 바로 테스트해보았어요. 물 조절해서 바로 색칠할 수 있으니 편한가 봐요^^

연필에 끼는 깍지 필요하다고 해서 샀는데 이건 그냥 다른 볼펜 끼워서 사용해도 되지 않나요 ㅋ

집게 대자리예요~ 소, 중, 대 사이즈 있던데 대자도 많이 크지 않으니 대자 사셔도 좋을듯해요~

왼쪽, 중간, 오른쪽 하려고 3개 샀는데 하나는 다른데 가있나 봐요.

다음에는 화방넷에서 테이블 이젤 구매하려고요~ 원래 철제 이젤 사달라고 하더니 테이블 이젤이 더 유용할 것 같다고 해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