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뱀 꿈해몽 - 뱀에 물렸는데 제가 뱀을 죽이는 꿈 풀이

by IT마카롱 2020. 12. 31.
반응형

몇 주 전에 생생한 꿈을 꾸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포스팅해요~

평소에 꿈을 꾸는지 안 꾸는지 모르지만 저 같은 경우 보통 꿈에 대한 기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꿈을 꾸었다고 생각하는 날이 많지 않아요.

 

그리고 꿈에 동물이 나오는 꿈도 태몽 빼고는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도 없었어요.

그런데 얼마 전에 제가 뱀꿈을 꾼 거여요.  정말 잠에서 깨었는데 생생하게 기억나더라고요.

 

 

위 그림처럼 뱀 사진은 최대한 자제하였어요. 뱀 보면 그렇게 기분 좋아지지는 않더라고요..

여러분도 그럴까 봐서요^^


저의 뱀꿈을 이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ㅋ

남편이랑 딸이 앞에 먼저 가고 저는 뒤 따라서 가는데 제가 걷고 있는 바로 아래에 뱀이 똬리를 틀고 고개를 내밀고 있는 거여요. 

 

 

전 뱀을 미리 못 보고 제 다리가 뱀 위로 지나가면서 본 거라... '어... 뱀에 물리겠는데...' 이랬는데.. 역시나 꿈에서 진짜 물렸더라고요.

그 뱀이 독사였나 봐요. 몸 느낌이 이상해지더니 독이 몸에 퍼지는 느낌을 받으며 퍽 쓰러졌어요.

 

근데 제가 쓰러지는 걸 딸이 봤거든요.

딸이 아빠한테 엄마 쓰러졌다고 말하는 것 같았는데... 앞을 보니 아무도 안 보여요 ㅜㅜ

'여기서 그냥 쓰러지면 난 독이 퍼져서 죽게 될 거야' 이런 생각을 하며 물린 다리 쪽을 봤더니 다행히 뱀이 다리에 있지는 않더라고요.

그때 남편이 옷을 떨어뜨리고 간 건지 바닥에 옷이 하나 떨어져 있었는데 그 밑으로 뱀이 반 정도? 들어간 게 보였어요.

 

그래서 뱀을 죽이고 피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뱀이 들어가 있는 옷 위쪽을 엄청 때렸어요.

그랬더니... 뱀 피인지... 뱀 물? 뱀 액체? 같은 게 쫘악 흐르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뱀이 죽었겠구나 생각하면서 잠에서 깨어났는데 지금 생각해도 소름 끼쳐요.

 

이 꿈을 꾸고 나서... 뱀을 죽인 게 너무 께름칙했었는데 다행히 길몽인 듯싶습니다.

제가 생각한 뱀 꿈해몽 풀이를 적어볼게요 ㅎㅎ


뱀이 나를 향해 공격하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현재 처해진 상황보다 좀 더 발전한 모습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뱀한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진 꿈은 좋은 꿈이기도 하고 나쁜 꿈으로도 해석되나 봐요.

좋게는 타인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ㅎㅎ

나쁘게도 해석되는데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온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올해 심심풀이로 봤던 인터넷 무료 사주 풀이에서 올해 건강이 안 좋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봤던 것 같거든요.

 

그런데 꿈속에서 독을 빼내거나 해독하는 꿈을 꾸면 재물운, 횡재수가 생기는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저는 꿈에서 깼을 때 제가 뱀을 죽였다는 사실에 좀 놀라서.. 이 꿈이 안 좋은 일을 예견하는 것은 아닌가.. 설마 부모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건 아닐까 순간 걱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깨자마자 얼른 인터넷을 찾아보았습니다 ㅎㅎ

뱀을 죽이는 꿈은 뱀을 자신의 지배하에 두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단, 임신한 여성이 이런 꿈을 꾼다면 유산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뱀은 금전,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그러므로 뱀을 죽이는 꿈은 금전이나 재산을 제가 많이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뱀을 죽이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새로운 시작을 암시한다고 해요.

저는 이제 아이들이 좀 크면서 이제 육아에서 좀 벗어나면서 회사도 다니고 좀 더 제가 성장하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직장을 다닌다면 승진 가능성이 생긴대요. 그리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도 번창해지고요~

 

아.. 그런데 제가 회사원도 아니고 사업도 안 하고 있고... 현재 백수인 게 문제네요 ㅜㅜ

대신, 내년에는 십 년 넘는 경력단절을 깨고 꼭 취업을 하겠다는 목표가 있는데요.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새로운 시작을 암시한다고 하니

아마~ 취업이 되려나 봐요 ㅎㅎ

 

 

뱀을 죽일 뻔했으나 놓치거나 죽이지 못하면 오히려 금전운이 바로 앞에서 물거품이 되어서 날아가버리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저는 뱀에게 물리는 꿈이 좋은 꿈인지도 몰랐는데요. 뱀에게 물리는 꿈은 만사형통하거나 

경제적으로 이득이 생길 것을 보통 암시한다고 합니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를 흘리는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 호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저의 꿈도 뱀에게 다리를 물리긴 했는데.. 저의 피를 보지는 못해서 아쉽군요.

저의 내년 사주풀이에서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던데 ㅎㅎ

뱀꿈은 기분 나쁘게 꾼 꿈이 오히려 길몽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제 꿈에서도 뱀이 똬리를 틀고 있었는데요. 똬리 튼 뱀을 보는 꿈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온대요. 또는 자신도 몰랐던 조상님들의 재산을 상속받을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제 꿈에서 뱀 크기가 큰 느낌은 못 받았는데, 뱀이 크고 힘이 셀수록 재물운도 커진다고 하니 아쉬움이 따릅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나 봐요^^

 
그리고 노란 뱀 또는 황금색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생길 꿈이라고 해요. 

저는 보통 꿈을 칼라로 꾸지 못하고 흑백으로 꾸어서 그런지.. 제 꿈속의 뱀은 그냥 어두운 색이었어요.

제가 꿈을 칼라로 정확히 기억하는 꿈은 첫째 딸의 태몽이었어요.

그 외에는 특별히 색이 들어갔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님들은 평소에 컬러 꿈을 꾸시나요? 컬럼 꿈을 꾸시는 분들은 색감각이 뛰어난 분들이 꿈을 컬러로 꾸신다 하더라고요^^

뱀이 크거나, 여러 마리가 있는 꿈이 더 큰 재물운을 얻는 것으로 좋게 해석되는군요.


뱀은 임신(태몽)과 지혜 또는 금전운과 재물을 상징하기도 하고

또는 성욕, 성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 등도 상징한다고도 하니 나중에 또 뱀꿈을 꾸면 연결해서 잘 생각해봐야겠어요^^

 

이 블로그 보시고 계시다면 아무래도 뱀 꿈꾸셔서 찾아보신 거겠죠?

길몽으로 해석되는 뱀꿈 꾸셨길 바라요~ 

 

 

오늘은 주저리주저리 제가 꾼 꿈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내일이면 정말 2021년이 되는군요. 2020년 마지막 밤 오늘 길몽 꾸시어서 2021년 새해 더 반갑게 맞이하시길 바라요~

 

아래 사진 보시면 뱀이 연상되시나요~? 

 

오늘은 제야의 종소리를 듣고 편안한 마음으로 새해를 꿈꾸며 잠들어야겠어요~

님들도 2020년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1년 새해 계획 멋지게 세우셔서 멋지게 실천하시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