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모님 새해 선물 추천, 명절 선물 추천

by IT마카롱 2020. 12. 23.
반응형

아마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될 것이고,  현재 커플이라면  여자 친구 또는 남자 친구 선물 또는 배우자 선물을 고민하시고 계시겠죠~

이번에는 자녀도, 남친.여친.배우자도 아닌 저희를 가장 사랑해주시는 가장 감사드리는 부모님!

 

부모님의 새해 선물에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께 새해 선물, 신정 명절 선물로 무엇을 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발 빠르신 분들은 이미 부모님 선물 촤르륵 준비 다 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여요.

제가 생각하는 부모님 선물로 좋을 부모님 새해 선물은 현금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거 스스로 구매하시면 되니까요. 

 


하지만, 현금이 있어도 필요하다고 느껴져도 때로는 귀찮아서, 때로는 돈이 아까워서 구매 안 하시는 부모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부모님 새해 선물은 역시 부모님 건강이 최고이므로, 영양제나 건강식품을 추천드립니다. 

 

홍삼액이나 침향환, 눈 영양제 루테인 , 오메가 3, 크릴 오일, 석류콜라겐, 유산균, 아르간 오일, 티트리 오일 등등 건강식품이 너무 많아요.

 

 

 

함량 많고 기능 좋은 건강식품으로 선택 잘하셔서 선물하시길 바랍니다.

 

챙겨드리지 않아도 부모님께서 평소에 워낙 구매하셔서 많이 챙겨 드신다고 하면, 평소에 원하시는 물건을 잘 생각해보시고 사드리면 좋을 듯합니다.


특히 엄마나 어머니 선물은 집안일을 도와줄 수 있는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물걸레 로봇청소기 좋아하십니다.

 

저도 가장 원하는 선물이 제 대신 집안일을 해줄 수 있는 로봇입니다. 사람 같은 로봇이요 ㅎㅎ

차이슨 무선청소기

 

요즘은 물걸레 로봇청소기도 필수가 된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로봇 청소기 쓰지 않고 있는데.. 회사를 다니게 된다면 그때는 꼭 사야겠습니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연세 있으시면 추운 거 특히 싫어하고 편찮으신 분들은 추우면 더 증세가 더 심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온수침대 또한 좋습니다.

 

부모님 새해 선물 온수매트



올해 초였나 엄마가 허리 마사지해주는 허리 마사지기 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정말 잘 이용하시던데 요즘은 허리 마사지기 이용하시는 거 못 봤어요 ㅜㅜ 바쁘셔서 그런 거겠죠.

 

허리펴 마사지기



저도 써봤는데 누워서 이용하는 건데요.

 

허리가 펴지게 허리를 좀 높여줬다가 내려주기도 하고 진동으로 마사지를 해주기도 해요.  그리고 따뜻하게 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허리 마사지기 말고 전신 마사지기도 좋아하시겠지만... 가격도 부담되고, 공간도 부담되서요 ㅎㅎ 

 


조만간 또 이용하실 거라 믿습니다^^ 그 허리 마사지기가 할인도 없고 정가 그대로 주고 사니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ㅎㅎ  


또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실내운동기구 부모님 새해 선물로 좋습니다.

 

저희 친정 엄마도 집에서 운동하고 싶다고 해서 오빠가 저 브랜드는 아니고  헬스사이클 운동기구 사드렸는데...

 

엄마가 키가 많이 작으셔서 최대한 줄여도 발이 잘 닿지 않아서 운동하는 거 자체가 힘들다고 하세요 ㅜㅜ

 

그것까지 알아보지 못하고 구매한 듯합니다.

 

혹시 아주 낮게까지 조절 가능한 헬스사이클 운동기구 아시면 댓글로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가 잘 안 들리면 스스로도 답답하지만 상대방 또한 답답하지요. 부모님 귀가 잘 안 들리시면 보청기 새해 선물도 괜찮습니다. 

부모님 새해 선물 보청기 리오네트 HM-04

 

부모님 연세되시면 눈이 다 침침하시고 아마 글도 잘 안보이실 거예요.

 

안경점에 가셔서 돋보기 안경 맞춰드려도 부모님께서 많이 좋아하실 거라 믿습니다.

 

 

제가 올해 너무 눈이 안 좋아져서 안경을 맞춰 왔는데 도대체 어디 갔는지 못 찾겠어요 ㅜㅜ

 

저희 아빠는 스타일 나는 의류, 현금, 술 등을 좋아하세요 ㅎㅎ

 

현금드리면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술 마시면서 딸이 용돈 줬다고 자랑하면서 술도 쏠 수 있으니 좋으신가 봐요^^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 물건이랑 꼭 같이 드려야 할 선물? 이 있습니다.

 

다 아시겠지만, 부모님께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 꼭 함께 써서 드리면 아마 새해 선물이 감동 7배는 되리라 확신합니다.

아마 부모님께서 속으로 눈물 흘리실 거예요~ '내가 자식 잘 키웠구나' 하면서 너무 기쁘고 뿌듯해하십니다.^^  

 

저도 올해는 부모님께 손편지를 꼭 써서 같이 드려보려고 합니다. 좀 쑥스러워서 항상 아이들에게 맡겼었거든요... 

 

아마 많은 분들이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 감사하다는 말 제대로 하지 못한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편지는 조금 덜 쑥스러우니 같이 용기 내어봐요~

부모님 새해 선물 손편지



지금까지 부모님 새해 선물 알아봤는데요.  부모님이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요즘 문득문득 생각합니다.  

부모님 이제 연세가 있으신데... 돌아가시면 어떡하지… 부모님 없는 세상은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납니다. 

예전 부모님들 보면 고생을 너무 많이 하셨잖아요. 

 

고생만 하시고 재미, 즐거움은 못 누리시고 고생만 하시다가 떠나시게 되면 너무너무 슬플 것 같아요. 

코로나 빨리 끝나서 여행 많이 못 가본 부모님과 함께 여행 가서 맛있는 것도 많이 사드리고 즐거운 여행 함께 하고 싶습니다.  

님들은 부모님 살아생전에 무엇을 같이 해보시고 싶으신지요~?

 

부모님 새해 선물로 준비하신 거 있다면 댓글로 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